Loader

About us

고객사례

SK건설

2021-01-30 22:26:18

관리자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 중앙화와 글로벌 협업 및 소통 솔루션의 도입을 통해 On-Premise 제약점의 해소와
언제, 어디서나 사무실과 동일한 업무 환경을 구성원에게 제공하여 IT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 요구사항

1. 효율성 향상과 내/외부 사용자와 실시간 소통 및 협업 필요
2. 출장이 잦은 업무 특성상 집/호텔(외부)에서 사내문서 접근 시 VPN 연결해야 하는 불편함
3. 협력 업체와의 업무 편의성 (보안 솔루션 차단 및 DRM 해제) 개선 필요
4. 회의 진행 시 여러 프로그램 (회의 프로그램과 채팅 프로그램)이 아닌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필요
5. 외근 등 이동시에 노트북이 아닌 모바일을 통한 업무 편의성 개선 필요

적용 솔루션

Microsoft 365
SecureON 서비스

결과 및 효과

1. 업무 효율성 및 커뮤니케이션 속도 향상
2. 다자간 원격접속으로 이동 (Mobility) 지원 및 회의 시간 단축 가능
3.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으로 문서작성과 동시 작업을 공유함으로써 종이를 쓰지 않는 환경 조성
4. 단일 플랫폼 구축으로 공유와 협업 업무 효율성이 증가하고, 장소와 장비에 구애 받지 않으며 실시간 협업 가능
다음글
티몬

이전글
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