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About us

고객사례

아반스트레이트코리아

2020-05-15 14:03:47

관리자

업무 협업툴 도입으로 본사와 지사간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완성한 LCD용 글래스 제조 기업의 대표주자

고객 요구사항

1. 본사와 자사 IT 조직 통합에 따른 협업 플랫폼에 대한 요구 증대
2. 글로벌 기업 특성상 각 지사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필요
3. IT 리소스의 유연한 관리체계 필요

적용 솔루션

Microsoft 365
Microsoft Teams
SecureON 서비스

결과 및 효과

1. 관리자 측면에서 관리포인트 및 인력에 대한 부담 감소
2. 클라우드 유지보수 및 운영에 대한 비용 감소
3.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한 업무 수행 및 소통을 통해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능
4. 다양한 M365 앱들과의 연계를 통해 직원 개개인 및 팀에게 맞춤형 환경 제공

인터뷰 기사 참고
https://www.youtube.com/watch?v=HPlW30bgSAo
다음글
한온시스템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